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6.01.21 (수) 12:0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2602
금요일에 카니발3세대 가솔린 하이림진 기추할듯 합니다
사실 4세대 가솔린 하이림진 새차 뽑아서 3년 잘타다가 아이들이 크면서 같이 다닐 일이 없어서 처분했는데...
좋은 컨디션의 차량을 좋은 가격에 친구통해 구입하게되었네요
잘됐습니다!
마침 부모님이 올 겨울은 해외 말고 국내여행 무계획으로 다녀오고 싶다 하셨는데 편하게 모실 수 있겠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