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3202
번호판은 지웠습니다 ^^;
오늘 기추차량 셀프세차 했습니다
내부도 나름 열심히 했네요!
개운합니다 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같은 엔진 운행중인 오나인데
장난아니더라구요ㅠㅠ
요즘 같은 강추위엔
세차는 엄두가 나질 않으니..;
꼴짝이라 실내 세차장도 없음
온수도 나오고 해서 할만 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