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주가 컴프레서를 달았다가 탈거하면서 배선은 그냥 두었길래... 오랫만에 작업좀 했는데..
와... 배선을 정말 엉망으로 작업을 해놨네요.
문제 생길만한 것들은 다 걷어냈습니다.
엑셀페달도 오르간페달 작업을 했기에.. 다시 원복.. 순정이 최고 입니다.
간만에 힘좀 썼습니다. ㅋㅋ
브라켓 설계를 잘못한것 같습니다. 포지션도 애매하고 오히려 불편하고 심지어 브레이크 페달 조작할려할때 간섭도 생길 정도로 위험하다 판단했습니다.
퓨즈박스 커버에도 사제스위치 작업을 해놔서.. 다 걷어내고 새걸로 바꿔줬습니다.
속이 시원합니다. ㅎ









































나팔혼 달았던 차 같습니다.
2단스위치는 전동스텦 작동 스위치입니다.
날 풀리면 싹 걷어내려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