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주가 작업해둔 에어 혼 배선을 걷어냈더니..
순정 혼이 작동을 안하네요!
어제 골목길에서 5톤차가 후진하는데 식겁했습니다.
ㅡ,.ㅡ;
역시 차는 순정이 최고 입니다.
사제배선이 3단스위치로 연결되어 있었는데..
이게 순정을 쓸건지 사제를 쓸건지 선택하는 거였나봅니다.
날도 추운데 차를 또 뜯어봐야겠어요 ㅋㅋㅋ
그나저나 배선한 업체! 문 닫아야 할 업체 같습니다.
눈에 안보인다고 +배선도 아주 허술하게 막 피복도 벗겨져 있고 허접하게 작업을 해놨네요




































곳곳에 피복이 벗겨지기도 했구요
날 풀리면 최대한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지하주차장에서 해도 너무 춥네요 ^^;
인터넷이나 동호회에서 보고 어설프게 셀프 작업한건 정말 골때리는거 많이 봤습니다,,, 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