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4278
잡소리가 심해서 살펴보니 요게 달려있네요
탈거해부렀습니다
전차주가 이거저거 많이 해두셨는데
제 취향에 맞게 손보는 중입니다
오랫만에 재미있네요 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옛날 세피아 탈때 달아본 이후 처음이라 바로 탈거 했어요
그런데 핸들링이 엄청 가볍고 편해졌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