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뻘건 그랜드 스타렉스.. 그것도 상위트림 HVX 투톤 ㄷㄷ
초기형에만 잠깐 있던 크림슨레드 컬러입니다. 그나마 가끔 보이는 하늘색과는 달리 이건 뭐 거의 멸종 수준.
부산 놀러왔다 송정에서 봤는데 거의 십년만에 본거같습니다 ㄷㄷ
조회 1,136 |
추천 0 |
2026.02.11 (수) 14:24
porsche96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