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5002
잠 안와서 차 정리하다가 엔진룸 열고 살펴보니...
엔진오일필터 하우징이 누유가... ㅜㅜ
더뉴카니발 3세대 가솔린입니다
다행이 부품값이 저렴(2만5천원 정도)해서
오늘 주문하고 금요일에 수리해야겠습니다
하는 김에 엔진오일팬도 새거 교체하려 합니다
이게 람다엔진 종특인가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