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기가 싫어서 버스를 어제도 타고
오늘도 타고 있는데
운전자의 운전습관이 가장 큰 요인이겠으나
저는 전기버스보다 내연기관 버스가 훨씬 좋네요
전기버스 어제 탔다가 멀미가 아주 강력하게 오더라구요 ㅡ.ㅡ
중간에 내리고 싶더라는...
조회 386 |
추천 0 |
2026.02.13 (금) 11:11

운전하기가 싫어서 버스를 어제도 타고
오늘도 타고 있는데
운전자의 운전습관이 가장 큰 요인이겠으나
저는 전기버스보다 내연기관 버스가 훨씬 좋네요
전기버스 어제 탔다가 멀미가 아주 강력하게 오더라구요 ㅡ.ㅡ
중간에 내리고 싶더라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LPG택시도 기사가 운전을 못하면 멀미하는데 전기차는 너무 심하게 멀미가 와서LPG택시로 골라 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