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가기전 다들 세차하고 출발하시나 봅니다
눈치싸움 실패했습니다!
외부 셀프세차는 30분 컷에 끝냈는데
웨이팅은 40분 이상 했네요
혼구녕 나고 왔습니다
우야튼간에
즐거운 명절!
안전한 명절!
평화로운 명절! 보내세요
(작년 설에 앞차 테슬라에서 남녀간에 주먹질 하고 싸우고 남자가 명품가방을 창문 밖으로 던져 버리더라구요 ㅡ.ㅡ;)
조회 632 |
추천 0 |
2026.02.15 (일) 07:5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