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5585
카니발에 사용중이던 아이나비 블박이 고장이 났네요
알아보던 중 파인뷰 lx7 룸미러형 블박을 봤는데
맘에 드네요
아이들이 잠들땐 커튼도 치는데.... 커튼을 쳐도 후방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짐을 많이 실어도 볼 수 있구요
사용중이신 회원님 계실까요?
사용기좀 부탁드려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짐칸에 한가득 싣고도 둿차 아저씨 코 후비는거 구경 할수 있습니다 ㅋㅋㅋ 꽤 쓸만합니다
다만 제꺼는 밤에 뒷차가 전조등만 켜도 하나도 안보입니다 ㅋㅋㅋㅋ 싼게 뭐 그렇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