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구에서 중고차 쏘렌토R 한대 구입했습니다.
80이 넘으신 어르신께서 운전면허 반납하시면서 저와 새로운 인연이 되었네요
처남이 급하게 차가 필요해져서 적당한 가격에 잘 구입했습니다.
이제 차 만들기 시작하는데... 핸들이 살짝 돌아가야 직진을 해서... ㅎㅎ
오늘 지인 샵에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얼라이먼트 상황이 상당히 힘든 컨디션이네요
타이어샵 온김에 수명이 얼마 안남은 브레이크패드도 새걸로 교환하고 가려 합니다.
차야 고쳐쓰면 멀쩡한데.. 사람은 영 고쳐쓰기 힘드네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