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수정 2026.02.20 (금) 17:46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5957
고오급차들은 도어체커, 도어스트라이커도 커버가 있어서...
흉내냈습니다. ㅎ
비용은 1만원정도인데.. 만족감은 10만원 이상이네요
생볼트 보이는 것보단 훨씬 단정한 느낌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PC로 보배에 글 올리는게 안되네요. 저만 그런건가... ㅡ,.ㅡ;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