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6612
지난주 목요일에 쏘렌토R 초기형 부품 주문하고 베트남 갔다가 오늘 새벽 귀국해서 부품 수령했습니다
워셔액 리저브 크랙이 있어서 주문하고
운전석 와이퍼 암이 부식이 되어서 주문하고
조수석 앞 도어트림 내부 포켓이 박살나서 주문하고
차가 오래돼다보니 부품이 한번에 못사네요
주말에 살살 DIY나 해야겠어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