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처남 차 쏘렌토R 구매 후 지인분 부탁으로
그랜저hg 하브 풀옵션을 오늘 서울 가양동 가서 적당한 차량 구매해왔습니다
(내가 뭔 중고차 딜러도 아니고... ㅡ.ㅡ;)
블박 배선을 진짜 그지같이 해놔서...
배선정리 하고 주차 다시 하는데...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세요 경고 뜨면서 경고음나고 깜놀...ㅜㅜ
대충 검색해보니 자칫하다간 2백만원 이상 견적 나올 수 있는 것 같아서 바짝 쫄았었어요
다행히 원인은 12v 시동배터리 방전이네요
열어보니 세상에.. 10년 묵은 출고배터리네요
전차주는 차를 어떻게 썼는지 궁금합니다
수소문해서 전용배터리 갈고 나니 정상으로 돌아와서
안도의 한숨을.....
이래서 중고차는 아는 사람끼리 사고파는거 아닌가 봅니다 ㅋㅋㅋ
사진은 허접한 HUD가 달려 있어서 찍었슴다
저놈도 다 걷어버렸슴다
순정이 최고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