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6884
조수석 도어트림을 뜯고
부식난 와이퍼암도 분리해서
새걸로 바꿔주고요
도어트림 파손되서 물건이 자꾸 빠져싸서...
검색해보니 파손부위만 부품이 있어 도어트림 탈거하고 해당부품 교체했습니다 ^^
제차는 아니고 처남이 타는 차인데...
영 보기가 그래서 바꿔줬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