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추한 차량에 달려있던 아이나비 퀀텀 블박인데..
녹화는 되는데 메뉴 아이콘 터치가 전혀 안되어서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바로 해보니 잘 되네요 ㅎㅎ ^^;
혹시 동일증상 있으신 회원님 계실까 하여 공유 차원에서 글 올립니다.
1.재부팅
2.터치화면을 연속으로 5회정도 빠르게 터치
이렇게 하면 터치보정 모드가 실행됩니다.
보정모드에서 안내하는대로 진행하면 마무리
참 쉽습니다. ㅎ
조회 786 |
추천 17 |
2026.03.07 (토) 06:20

녹화는 되는데 메뉴 아이콘 터치가 전혀 안되어서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바로 해보니 잘 되네요 ㅎㅎ ^^;
혹시 동일증상 있으신 회원님 계실까 하여 공유 차원에서 글 올립니다.
1.재부팅
2.터치화면을 연속으로 5회정도 빠르게 터치
이렇게 하면 터치보정 모드가 실행됩니다.
보정모드에서 안내하는대로 진행하면 마무리
참 쉽습니다. ㅎ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김딸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