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창고 정리하다가 예전에 쓰던 하이패스 단말기를 발견했네요
제 기억엔 구입한지 15년 이상은 지난듯 합니다.
요즘은 기본옵션 수준으로 하이패스가 보편화되었지만 과거엔 단말기 시장이 제법 큰 시장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에 9V 배터리로 구동하던 뚱뚱하던 단말기부터 사용했었는데... ^^;
세월의 흔적이 가득하네요
전원인가 해보니 정상작동하네요
마침 후배가 투산IX 깡통차를 타는데 하이패스 없길래 딱맞는 주인을 찾아갈 것 같습니다. ^^






































고속도로 톨게이트 근처에서 장사하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