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98502
꼴이 아주 말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일요일에 부슬비 맞으니 아주 가관이었어요
미친 트럼프 , 네타냐후 때문에 정유사도 일부 품목 제한중이라 스트레스도 쌓여서
세차로 해소좀 했습니다
전쟁 빨리 끝나길 바래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수요일은 봉인모드 해야죠 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