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해 마세요~~ 저 주차공간은 기둥과 기둥 사이가 애매해서 딱 1대만 들어갈 수 있는
저희 아파트 최고 주차명당입니다.
주차선 안맞췄다고 혼내시면 억울합니다. ^^;
제가 세차해서 조만간 비오겠지요? 일기예보상 이번주는 비가 없긴한데...
그래도 하도 더러워서 했습니다
간만에 주유구 안쪽까지 부러쉬로 깔끔하게 세척을....
가솔린 엔진인데 조만간 가솔린 가격이 상향조정될 것 같습니다
자전거나 타고 다녀야겠습니다
미친 트럼프. 네타냐후 아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