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1624
안녕하세요~
모처럼 맑은? 하늘이 보이는 주말입니다 ^^
G80 타시는 형님들
대충 요즘 시내연비 어느정도 나올까요?
5년전에 DH 3.3 탔을때 대략 4~5나왔던거로 기억하는데
신형 RG3는 어느정도 나올지 궁금합니다~
주말 나들이도 좋지만 항상 안전운전 하십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출발부터 도착까지 계~속 가다서다하는 정체길이면 3~4나올듯요
출근길 강변에선 2키로대 입니다ㅋㅋ
막히는 출퇴근길 4~6, 고속 11~12 나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