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1720
고급유가 일반유에비해 상승폭이 매우 크군요 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평상시에 1900~2000원초반대 왔다갔다 해었기에
그나마 2100대까지는 별로 신경안쓰였는대
2300~2400대 되니까 확실히 신경쓰이긴 하네요
일반유는 200원 정도 올랐는대, 고급유는 300~400원 사이정도 올랐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