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개극혐해서
항상 옆에 지나가면서
뭐하는 새끼지? 하면서 보면
지 계기판엔 불 켜져있슴
에휴 등신 하면서 지나감
근데 아주 가끔
계기판마저 꺼져있는 독한놈이 있슴
그 깜깜한밤에
계기판 조차 안본다는건가??
이새기들은 진심 대단하다는 생각이..
조회 462 |
추천 17 |
2026.04.13 (월) 08:51

스텔스 개극혐해서
항상 옆에 지나가면서
뭐하는 새끼지? 하면서 보면
지 계기판엔 불 켜져있슴
에휴 등신 하면서 지나감
근데 아주 가끔
계기판마저 꺼져있는 독한놈이 있슴
그 깜깜한밤에
계기판 조차 안본다는건가??
이새기들은 진심 대단하다는 생각이..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