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1917
전 제돈주고 씁쓸한 커피 담배
소주등과 같은걸 사다가 먹는편입니다.
슬플땐 더 슬픈음악을 일부러 찾아
듣습니다.
늪에 빠졌을때 살려고 발버둥치면
더 깊이 들어가는것을 알기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절대로 자신의 본모습을 100% 드러내지말고 10%로는감추어라 심오하져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