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2168
쓰레기 버리고가는 쓰레기들을 많이 경험해봐서
그러려니 하는데
속에 얼음은 버리고 투척해라
내가 니가 처먹던빨대까지 만져가며
얼음물버리고 치워야겠냐
아 부들거리게되네*__*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