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3?년 전만 해도 시승기 보는 맛에 국산차게시판을 보곤 했는데
아~ 다른분들은 이렇게 생각하고 느끼고 계시구나~ 하면서
근데 요즘은 상황이 상황인지라
시승기보단 기름값이 주요 잇슈인 것 같습니다~
전쟁이고 무역이고 아무튼 빨리 해결되기를!!
한 2~3?년 전만 해도 시승기 보는 맛에 국산차게시판을 보곤 했는데
아~ 다른분들은 이렇게 생각하고 느끼고 계시구나~ 하면서
근데 요즘은 상황이 상황인지라
시승기보단 기름값이 주요 잇슈인 것 같습니다~
전쟁이고 무역이고 아무튼 빨리 해결되기를!!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bmw 1m 타고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