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저녁 스팸 비빔김밥이랑
무파마컵라면을 먹은게 잘못된건지
소화가 잘안되고 속이 더부룩합니다.
이틀간 소화제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도 잘나아지지 않는거 같네요
좋은방법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조회 486 |
추천 0 |
2026.04.26 (일) 09:46

엊그제 저녁 스팸 비빔김밥이랑
무파마컵라면을 먹은게 잘못된건지
소화가 잘안되고 속이 더부룩합니다.
이틀간 소화제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도 잘나아지지 않는거 같네요
좋은방법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