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3579
저녁 먹은게 소화가 잘 안되네요
그냥 자면 체할것 같아서
연장 챙겨서 주차장 내려와서 나름 정리했습니다 ㅎㅎ
세컨카인데.. 전 차주분이 작업을 너무 많이 해놔서
최대한 걷어내고 있습니다.
블박만 빼고 싹 걷어내는게 목표 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싹 걷어내야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