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진해스포티지 26.05.08 07:54 답글 신고
    카니발에서 티구안으로 기변해본 입장으로 작은차로 바꾸니 아쉬운게 한두가지가 아니였습니다......
    최소 gv80으로는 가셔야 공간에서 오는 아쉬움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답글 4
  • 레벨 중장 진해스포티지 26.05.08 07:54 답글 신고
    카니발에서 티구안으로 기변해본 입장으로 작은차로 바꾸니 아쉬운게 한두가지가 아니였습니다......
    최소 gv80으로는 가셔야 공간에서 오는 아쉬움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7:56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제가 지금 딱 그고민이네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6.05.08 10:15 신고
    @스타일에디션 저도 그래가 마 솔라치는 개오바인거같아 서차인 서차리아 기추 생각중입니다 ㄷ
  • 레벨 원수 검둥개 26.05.08 08:50 답글 신고
    개비팔공도 실내공간 생각보다 안큽니다 ㄷ
    등치보고 가니벌 공간 나오겠거니 하시면 낭패봅니다 ㄷ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01 신고
    @검둥개 자주 들어오는 차량이라 보고는있는데
    가니벌타다보니 애지간한건 공간감이 성에 안차네여 ㄷㄷ
  • 레벨 대장 얼레리요 26.05.08 07:55 답글 신고
    기변 축하드립니다~

    나읎제 부럽네혀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7:56 답글 신고
    어르신 아직 기변안했습니다 ㄷㄷ
  • 레벨 병장 세차하면새차 26.05.08 07:57 답글 신고
    후보군 중에서는 그래도 쏘렌토가 무난할것 같네요.
    1. 실내공간 gv80급
    2. 조용하고 유류비 적게들고
    (단점은 고급감이 없고 무던하다?)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7:59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 가성비로는 가장좋지만 뭔가 확 와닿는게 없는
  • 레벨 중장 끔찍가츠 26.05.08 07:59 답글 신고
    저두 기변하고 싶지만 텅장이라 참고 있습니다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7:59 답글 신고
    으르신 비엠타도 기변병이 오나요 ㄷㄷㄷ
  • 레벨 중령 1 롤린롤린롤린 26.05.08 08:17 답글 신고
    3.5는 비추.. 그출력 필요없어요 기름도 줄줄새고 레이스할것도아니고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08 답글 신고
    출력보고 타는건아니죠 ㄷㄷ 6기통이
  • 레벨 원수 검둥개 26.05.08 08:50 답글 신고
    그럴땐 기추져 ㄷ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01 답글 신고
    기추냐.. 하이리무진이냐 고민입니다 ㄷㄷ
  • 레벨 소령 1 굴러라구르마 26.05.08 09:07 답글 신고
    돈많은 내 친구는 수입차 타다가 업무용 장기렌트로 카니발 한번 타더니 2대째 타고 있음.
    한달에 한두번 있는 가족행사와, 매주있는 라운딩에서 카니발을 대체할 것을 못찾겠다고 함.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09 답글 신고
    그래서 고민입니다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5.08 09:11 답글 신고
    이젠 승용으로 갈때가 되지 않았을깝슈....g80 또는 그랜져 추천...............강츄.......제차는 똥차인데 마눌차는 쥐팔공이라서 한번씩 운전해보는데...제가 똥차라서 그런지 너므너므 좋긴 합디다...저는 차에 대한 욕심이 없는지라 경차를 타라고 해도 타는 타입이라서....ㅋㅋ.......레이 마렵습니다.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27 답글 신고
    세단은 .. 답답해서 못타겠어요 시야도 그렇고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5.08 09:37 신고
    @스타일에디션 아차차 저도 답답은 했었는데,,...나이가 드니 다시 괞찬....~~~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40 답글 신고
    아 ? 저는 아직 젊으니 갠춘합니다 ㄷㄷㄷㄷ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5.08 09:12 답글 신고
    카니발 3.5 타면 연비에 헉 할거예요. 주유소 자주 찾아가는...아이들이 커서 큰 차가 필요치 않다면 위 리스트 중 쏘렌토가 그나마 낫지 않겠나 싶어요. 풀체인지는 아직 미정이고...(워낙 잘 나가서 ㅋ) 하이브리드라 연비 좋고요. GV70은 정말...뭘위한 차량인지 모르겠습니다. 공간 작고 트렁크 공간 28인치 캐리어 두개도 겨우 들어 갈 정도로 좁은데...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28 답글 신고
    연비는 감수하고 골라야죠 뭐 다 가질순없으니
    트렁크 사이즈는 이제 딱히 상관없습니다 가지고 다니는게 없어서 ㅎㅎ
  • 레벨 원사 1 진격의거시기 26.05.08 09:14 답글 신고
    와... 기름걱정 안하시는분이구나...

    찐부자시네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29 답글 신고
    그건 아닙니다 ㄷㄷ
  • 레벨 병장 하루하루살다보면 26.05.08 09:16 답글 신고
    ^^ 가족차량이라면, 큼직한 녀석으로...
    저처럼 1~2인만 타는 차량이라면, gv70 괜찮죠..
    저는 만족하면서 타는중.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30 답글 신고
    아이가 둘이라 이것저것 고려해야할 상황이네요 ㄷㄷ
  • 레벨 중령 3 roro98 26.05.08 09:16 답글 신고
    큰차 타다가 작은 차로 가기 쉽지 않습니다. 지금 BMW 6 GT타고 있는데 15만 넘어서 기변병이 슬슬 올라오고 있습니다. 물론 더 큰 차를 사기에는 넘사라 7~8년 더 타고, 50만 채우고 기변고려 해야 겠지만... 그래도 더 큰 차를 보려니... 중고 매물만 줄기차게 찾게 되네요...

    일단 GV70은 제주도 출장가서 렌트해 봤는데.. 좁아도 너무 좁아요~~~ 참고..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30 답글 신고
    타보진않았지만 보기만봐도 그래보입니다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5.08 09:17 답글 신고
    기존차가 디제루라
    가니발 하브추천요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30 답글 신고
    가니발 하브는 2.5 나오면 고민해볼텐데 1.6이면 바로 패스 또는 3.5 갈꺼같네요
  • 레벨 훈련병 곰병아리 26.05.08 09:21 답글 신고
    집에 링컨 네비게이터와 카니발KA4 9인승이 있는데.. 애들 편한건 카니발이 압승입니다.
    네비게이터를 구매할떄 카니발 처분하고 작은차를 사려고 했는데 네비게이터를 타본 아내와 아이들이 반대해서 카니발 생존했습니다..ㅎㅎ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34 답글 신고
    가니벌 안타본사람들은 욕을해도 타본사람들은 극찬하는데는 이유가있는 법이죠
  • 레벨 대위 3 꽃아재 26.05.08 09:32 답글 신고
    나도 올해 차 바꿔야지 하고 다알아봤는데 여유자금 주식 몰빵으로 노선 바꿨음 차는 굴러만 가도 되니까요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35 답글 신고
    이럴때 아니면 언제 제맘에드는걸로 타볼수있겠습니까 ㄷㄷ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08 09:36 답글 신고
    돌림판에 적어서 다크로 던져서 결정하심이 ㅎㅎ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쏘렌토 차주분들 한테는 죄송하지만 쏘렌토 걸리면 서운할꺼같은데요
  • 레벨 병장 검진법사 26.05.08 09:48 답글 신고
    저는 작은차로 기변했습니다. 출퇴근이 긴관계로다가 카니발에서 그랑콜레오스 하브로. 큰차 타다가 작은차 탈려니, 가끔 아귀움이 있긴 하더라구요... 저라면.. GV70에 한표~!! 가능하시면 GV80으로다가.. 아하하하~!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09:52 답글 신고
    80은.. 뭔가 흠 ㅎㅎ
  • 레벨 소령 2 RS4Top 26.05.08 09:53 답글 신고
    70 뒷자리 넓던데. 얼마나 큰차를 원하시는지 감도 안옵니다 . ㅎㅎ 2.5T 추천. 후륜 모델.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5.08 09:54 답글 신고
    맘에 쏙 든 차가 있어야 걸리는 병이잖아요
    이미 답은 나와 있을텐데요 얼른 사세요 ㅋㅋ
  • 레벨 원사 3 DOKDO4U2C 26.05.08 09:56 답글 신고
    전기 레이도 좋은데ㅋㅋㅋ 현재 세컨드카 구입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좌석이 아쉬울때도 있으니, 기변보단 추가로 사는걸 의견 드림
  • 레벨 하사 3 264hp 26.05.08 09:57 답글 신고
    Gv80디젤은 안보시나요 키로수 적은 중고 괜찮을텐데
  • 레벨 원사 1 선한척아재 26.05.08 09:59 답글 신고
    3개를 고민하신다면
    쏘렌토로 가시면 금방 기변병 오실 듯.ㅋ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6.05.08 10:01 답글 신고
    사고나면 부품이 있다고 합니까?
  • 레벨 상병 비타민사탕 26.05.08 10:02 답글 신고
    카니발메인 + 레이 두대인데 레이대신 캐스퍼ev로 변경하려고 계약했어요 주말에 한번 시승했는데 차급에 안맞게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승차감에 출퇴근도 괜찮겠다 싶어 질럿네요 대기는 23개월이라 돈 모으려고요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5.08 10:02 답글 신고
    본인 라이프 스타일이 큰차 운행에 불편함이 없으시면.. 큰차로 가는게 맞습니다.

    X7으로 한방에 직행하세요..
  • 레벨 소위 2 스콜애플 26.05.08 10:05 답글 신고
    5인가족이라 카니발을 운행중인데...바꾸기 전에는 카니발 정말 싫어했는데 바꾼 후에는 이만한 차가 없는 것 같네요
  • 레벨 소장 Isangquee 26.05.08 10:05 답글 신고
    기변병이 오면 가장 좋은 치료법은 잠시 혼자 조용한 여행을 떠나서 뇌 속의 호르몬을 진정 시키는 방법입니다. 좀 진정이 되면 내가 왜 바꿈질을 해야 하는지 조용히 따져보시고, 그러면 십중팔구 그냥 타게 됩니다.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5.08 10:05 답글 신고
    모델Y L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08 10:05 답글 신고
    소렌토가 잘 팔리는 이유
  • 레벨 하사 2 경치지기네 26.05.08 10:08 답글 신고
    기름 걱정 없으시면 팰리세이드 직전모델 휘발류...넓디 넓은 실내와 3.8리터의 속시원함^^
  • 레벨 원사 1 Day365 26.05.08 10:16 답글 신고
    쏘렌토 2.5T
  • 레벨 중령 3 유세하 26.05.08 10:17 답글 신고
    공간 생각하면 GV70 못사요. 셀토스보다 2열 좁아요.
  • 레벨 중위 2 빨간이슬 26.05.08 10:36 답글 신고
    초딩1, 미취학1 두 딸을 둔 아빠입니다
    2년전 LF타다 GV80으로 기변했습니다
    탑승공간 생각보다 좁습니다, LF랑 차이를 못느낌
  • 레벨 원사 2 시알 26.05.08 17:03 답글 신고
    LF부터가 뒷좌석이 진심 말도안되게 넓게 나오긴 했습니다ㅋ YF탈때 친구 LF타보고 완전 깜놀했던 기억이 있네요
  • 레벨 소장 okdyahd 26.05.08 10:41 답글 신고
    후륜차량이 전륜보다 좁아요..
  • 레벨 소장 꿀짜 26.05.08 10:54 답글 신고
    차든 집이든 업그레이드를 해야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GV70 한표요. 아니면 벤츠GLC 한표요.
  • 레벨 대령 3 GOATT 26.05.08 11:00 답글 신고
    전 모델Y + 카니발 9인승 조합 이였는데 이번에 스타리아 ev 11인승 사전 계약 해놨습니다 ~!
  • 레벨 중사 1 스틱초보다 26.05.08 11:06 답글 신고
    카니발은 두고 기추를 하시는게..큰차는 항상 늘 필요함~
  • 레벨 대장 질싸는방법 26.05.08 12:04 답글 신고
    GV70 3.5 탔었는데 레그룸 드릅게 좁아요
    기름 무쟈게 먹음
    380마력이라지만 느림...
    지금은 전기차 넘어와서 완전 만족 중
    카니발 전기차 나오면 구입 예정
  • 레벨 원사 3 질주하는청춘 26.05.08 12:45 답글 신고
    다 짐차가 후보군이네요...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13:48 답글 신고
    세단은 시야 답답해서 못타겠습니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5.08 13:39 답글 신고
    3.5는 노노노
    2.5는 그나마 굿굿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08 13:56 답글 신고
    연세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40대중반정도 이상은 70이는 좀 그래보임 젊은이나 여성이 타면 잘어울리는데
    나이좀 있으신분들은 80이가 잘 어울리더군요 차를 둘만탈거같지만 막상운행하다
    보면 더많이타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5.08 14:22 답글 신고
    저는 아직 30대후반입니다 ㄷㄷ
  • 레벨 훈련병 천안잇힝 26.05.08 15:37 답글 신고
    펠리 추천
  • 레벨 소령 1 통구님이닷 26.05.08 15:51 답글 신고
    GV90 나오면 ㄱㄱ
  • 레벨 병장 아크원자로 26.05.08 15:54 답글 신고
    GV70은 1열도 공간이 좁게 느껴지긴 했어서 GV80 아니고선 후회하실거 같아요
  • 레벨 하사 1 노랑단뮤지 26.05.08 16:43 답글 신고
    GV70 은 너무 좁으실껄요
  • 레벨 중사 1 혈왕기 26.05.08 17:16 답글 신고
    카니발타시는데 gv70은...
    그랜져에서 아반테로가는느낌이실듯...
    뒷자석타면어마어마한차이죠..
  • 레벨 소위 2 사지마라랜드로바 26.05.08 18:44 답글 신고
    카니발 소렌토 추천
  • 레벨 중사 3 빠야맨 26.05.08 21:11 답글 신고
    카니발KA4 타다가 GV70 타는데요
    뒷자리가 너무 좁아요 애들이 어리면 몰라도 답답합니다.
    애들을 위하신다면 쏘렌토나 카니발 가세요.
  • 레벨 중사 1 차칸앙마745 26.05.08 23:12 답글 신고
    Glc.glc쿠페는 어떠신지요
  • 레벨 일병 너에게나를 26.05.09 05:19 답글 신고
    기름값 크게 걱정되지 않으신다면
    GV80 추천 드립니다.
    카니발 하이무리진 가격이면 가능할거 같은데
  • 레벨 원사 3 아폴로크리드 26.05.09 06:08 답글 신고
    저 어렸을땐 4인가족 티코 타고 다녔습니다

    gv79이면 운동장 인것 같습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9 09:21 답글 신고
    공간감과 슬라이딩 도어면 스타리아 가세요. 더 넓고 후륜구동이예요. 전기차 모델도 있고.
  • 레벨 원사 3 대감마 26.05.09 09:31 답글 신고
    GV70 3.5 고급유 쪽쪽 빨아댕기는거 보면 접으실겁니다.
  • 레벨 소장 사성전자부회장 26.05.09 10:35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와이프를 뭐 내무부장관이니 뭐니 이렇게 호칭하시는분들
    좀 많이 한심해 보입니다.
    그냥 개인생각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