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가니벌 디제루 운행중인데
요즘들어 기변병이 왔네요
애들도 어느정도 커서 큰차가 딱히 필요없을꺼같은데
가니벌 공간활용감과 슬라이딩도어가 넘사라
쉽사리 작은차로 넘어가는게 고민이되네요
후보군은 이렇습니다
1. GV70 3.5
2. 쏘렌토 1.6 H/B
3. 가니벌 하이리무진 3.5 (얘를 구입을 하게되면 27년도 이후 풀체인지 모델고려중)
와이프는 GV70 이쁘다고 추천을 준 상태
그래서 입고되는 GV70 차량들 내부를 면밀히 검토중
좁긴 드릅게 좁드라구요 물론 저와 장관님은 1열이라 크게 상관없는데
아이들이 불만이있을까봐 쉽사리 결정이 안나더군요
행복한 고민이긴한데 70 구매했다가 후회할꺼같은 느낌이 .....




































최소 gv80으로는 가셔야 공간에서 오는 아쉬움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최소 gv80으로는 가셔야 공간에서 오는 아쉬움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등치보고 가니벌 공간 나오겠거니 하시면 낭패봅니다 ㄷ
가니벌타다보니 애지간한건 공간감이 성에 안차네여 ㄷㄷ
나읎제 부럽네혀
1. 실내공간 gv80급
2. 조용하고 유류비 적게들고
(단점은 고급감이 없고 무던하다?)
한달에 한두번 있는 가족행사와, 매주있는 라운딩에서 카니발을 대체할 것을 못찾겠다고 함.
트렁크 사이즈는 이제 딱히 상관없습니다 가지고 다니는게 없어서 ㅎㅎ
찐부자시네
저처럼 1~2인만 타는 차량이라면, gv70 괜찮죠..
저는 만족하면서 타는중.
일단 GV70은 제주도 출장가서 렌트해 봤는데.. 좁아도 너무 좁아요~~~ 참고..
가니발 하브추천요
네비게이터를 구매할떄 카니발 처분하고 작은차를 사려고 했는데 네비게이터를 타본 아내와 아이들이 반대해서 카니발 생존했습니다..ㅎㅎ
이미 답은 나와 있을텐데요 얼른 사세요 ㅋㅋ
쏘렌토로 가시면 금방 기변병 오실 듯.ㅋ
X7으로 한방에 직행하세요..
2년전 LF타다 GV80으로 기변했습니다
탑승공간 생각보다 좁습니다, LF랑 차이를 못느낌
GV70 한표요. 아니면 벤츠GLC 한표요.
기름 무쟈게 먹음
380마력이라지만 느림...
지금은 전기차 넘어와서 완전 만족 중
카니발 전기차 나오면 구입 예정
2.5는 그나마 굿굿
40대중반정도 이상은 70이는 좀 그래보임 젊은이나 여성이 타면 잘어울리는데
나이좀 있으신분들은 80이가 잘 어울리더군요 차를 둘만탈거같지만 막상운행하다
보면 더많이타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그랜져에서 아반테로가는느낌이실듯...
뒷자석타면어마어마한차이죠..
뒷자리가 너무 좁아요 애들이 어리면 몰라도 답답합니다.
애들을 위하신다면 쏘렌토나 카니발 가세요.
GV80 추천 드립니다.
카니발 하이무리진 가격이면 가능할거 같은데
gv79이면 운동장 인것 같습니다.
좀 많이 한심해 보입니다.
그냥 개인생각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