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5.08 16:12 답글 신고
    캐스트롤 레드라인 메모
  • 레벨 소장 레인28 26.05.08 16:14 답글 신고
    마모도가 적다는 것은 그만큼 엔진을 잘 보호한다는 것도 있지만 소음도 그만큼 적어지는 것 같아요

    5번 이상 써봤던 쉘...... 실망감이 매우 크고

    의외로 캐스트롤이 만원대 오일중엔 넘사벽이네요

    하지만~ 결국 이번에 가격 더 오른 300v를 쓰게될 것 같습니다~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레인28 26.05.08 16:22 답글 신고
    저도 이기름 저기름 넣다가

    작년 여름부터 300v 0w40 4회차인데


    평소엔 잘 모르지만 다른차 타보면

    역체감 확~~~~~~~~~~~~~ 실 합니다 정말
  • 레벨 소장 레인28 26.05.08 16:57 답글 신고
    음... 안넣어본 오일이라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볼트로닉은 예전 528탈때 5-30 딱 한번 넣어본게 전부라 ㅠㅠ

    모튤 0-40 한번고려해보심이 어떨까요?

    5 30과 0 40은 또 완전 다른 느낌입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처럼 예민하신 편이라면 체감 있으실거에요~
  • 레벨 중령 2 Athlon2 26.05.08 16:20 답글 신고
    단순참고용으로만 봐야할듯.. 실 엔진이 아니니 ㄷㄷ
  • 레벨 중장 wasted 26.05.08 17:22 답글 신고
    잘모르면 순정넣으면 됩니다
  • 레벨 중장 울산쉐비 26.05.09 00:01 답글 신고
    실제 환경과 너무 다르니 비교하긴 좀 힘들듯요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5.09 11:29 답글 신고
    0w20 추천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