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6.05.15 19:23 답글 신고
    경제적인 하브냐..
    멋진 80이냐..
    지갑이나 잔고봐가며 골라야겠죠.
    차에 목매는건 별루더군요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5 19:52 답글 신고
    K9가야죠 ㄷㄷㄷ
  • 레벨 중령 1 그냥막가 26.05.15 20:03 답글 신고
    저라면 지팔공요
  • 레벨 대위 2 최고다자동차 26.05.15 20:53 답글 신고
    비교대상이 아니죠 무조건 그랜저
  • 레벨 소장 레인28 26.05.15 21:12 답글 신고
    나만 없는 제네시스
  • 레벨 중위 2 패럴랙스 26.05.15 21:40 답글 신고
    제가 G80(rg3)타다가 GN7 하이브리드 탔었습니다.(인증글있음)

    주행거리가 많으면 무조건 그랜저 추천합니다. 1년반정도타고 너무 만족해서(연비18이상) 팰리하브로 넘어왔습니다.

    그런데 주행거리 적고 보여지는게 중요하시면 G80 권해드립니다. 저는 2열 전동시트까지 거의 풀옵션했더니 타는 사람마다 차좋다고 하더라고요.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15 23:34 답글 신고
    남의식 ㅋ 크게 안한다면 경제적인 그랑죠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16 17:41 답글 신고
    Gn7 하브 요즘 기본 20키로 갑니다.
    풀옵 20인치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