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4978
뭘 살까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멋진 80이냐..
지갑이나 잔고봐가며 골라야겠죠.
차에 목매는건 별루더군요
주행거리가 많으면 무조건 그랜저 추천합니다. 1년반정도타고 너무 만족해서(연비18이상) 팰리하브로 넘어왔습니다.
그런데 주행거리 적고 보여지는게 중요하시면 G80 권해드립니다. 저는 2열 전동시트까지 거의 풀옵션했더니 타는 사람마다 차좋다고 하더라고요.
풀옵 20인치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