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100프로 꽉 채우면
서울 ㅡ 창원구간 중간충전없이 한방에 도착
베터리도 40프로 남는군요 ㄷ
문경휴게소에 급속충전 하고
서울까지
80프로에서 55프로 정도 달고
25프로 정도밖에 소모 안하네요~~
전기차 성능이랑 베터리 효율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군요
1세대 초기형 전기차랑 지금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조회 3,072 |
추천 26 |
2026.05.15 (금) 21:41

집에서 100프로 꽉 채우면
서울 ㅡ 창원구간 중간충전없이 한방에 도착
베터리도 40프로 남는군요 ㄷ
문경휴게소에 급속충전 하고
서울까지
80프로에서 55프로 정도 달고
25프로 정도밖에 소모 안하네요~~
전기차 성능이랑 베터리 효율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군요
1세대 초기형 전기차랑 지금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단지 8기통 갬성이 그리울뿐이죠
확실히 내구성이 좋아서
오래타네요
560~600
서울ㅡ부산도 한방이죠
급속으로 80까지 채우고 앞 충전기로 옮겨서 완속으로 히터 틀어놓고 충전시킨후 100퍼 채운 상태로 출발.(공조틀어놓은 상태로 완속충전 하면 100퍼채워도 충전종료안되고 소모되는 전력만큼 충전유지됨.) 그리고 공조 끈 상태로 광주로 출발. 이동할동안 바깥온도는 따뜻해짐.
남은 배터리 40퍼 초반.
저는 차에서 잠 안자서~~ ㅎ
세단이 좋네요
평일에도 차들 많더라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