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6468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말도 안되는 냄새다..
엔진룸에 고양이같은게 들어가서 죽었나??
하고 열어봤는데
역시나..
새가 죽어있..
마음이 안좋네여
우째 들어갔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떻게 들어간것일까요?
고양이가 죽은걸 줏어다가 물고 들어간건가...
어디로 나라갔나했더니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