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40663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랄줄 알았다. 신차 같지 않은 신차.
스파크나 만들어 팔았으면 모닝 지분이나 뺏어올텐데
고유가 시대라 그런지 전기차 판매량이 불끈하네여
스파크나 만들어 팔았으면 모닝 지분이나 뺏어올텐데
고유가 시대라 그런지 전기차 판매량이 불끈하네여
쏘렌토 하브 대박이네요. 매번 위에서 빠지질 않아요
그랄줄 알았다. 신차 같지 않은 신차.
그나저나 쉐보레는 아무런 생각없이 저리 판매하려고 하는건지...
수입차 카테고리에 들어간다 해도 저건 성의가 없어보임.
한국철수 각재고있는 애들이라서
그래요~
이해할수가없네 ㄷㄷㄷ
필랑트도 판매량이 어마어마하군요 그랜저랑 비교하더니 ㄷㄷㄷㄷ
아직도 저정도 팔림
MX5 페리 나올때인데...
그래도 10만대 밑으로 떨어지다니
보스턴지분 모비스지분 다가지고있고
영업이익률 현대보다좋고 미국에서 잘팔리고 Ev도잘함
국내시장 평정했네ㅛ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