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nf때부터 타왔는데
Nf yf lf 뉴라이즈 센슈어스까지는 물렁한 패밀리카 느낌이었는데
디엣지는 단단해졌네요.
그랜저는 2열 진짜 편하긴 했어요
전반적으로 국산차 승차감이 단단하네요
아반떼가 하체 세팅값 적당하게 느낌 좋은거 같고
셀토스
스포티지는 단단하긴 하네요
조회 2,221 |
추천 18 |
2026.06.04 (목) 10:18

저는 nf때부터 타왔는데
Nf yf lf 뉴라이즈 센슈어스까지는 물렁한 패밀리카 느낌이었는데
디엣지는 단단해졌네요.
그랜저는 2열 진짜 편하긴 했어요
전반적으로 국산차 승차감이 단단하네요
아반떼가 하체 세팅값 적당하게 느낌 좋은거 같고
셀토스
스포티지는 단단하긴 하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외제차 단단람 = 승차감 좋다는 이야기
외제차 단단람 = 승차감 좋다는 이야기
오히려 반대로 어떻든 헌기가 좋다는말이 더 많은데. 어쩌다 한두명 하는말이 기억에 강하게 남았나보네요. 왜일까?
근데 차대강성도 뭘 추가한건지
과거처럼 하체도 헐렁하지 않고
묵직하네요.
요즘 들어서 더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메기타 N라인~ 1.6터보 쓸데없이 딱딱
메기타 하브~특유 엔진음 안걸러지고 꽤나 들어옴
디엣지 하브 ~메기타보다 개선된 소음, 안단단하고 주행감 괜찮은편~
그랜저 깡통2.5 ~생각만큼 안편하고 평범한편
타이어 고급형으로 교체하는게 필요한듯~
그랜저~ 옵션 프리뷰서스펜션 승차감 상당히 좋은편~
서자나인에 익숙해져 있는 몸으로 로보캅 읃어 탔더니..마 좁고 통통튀고 불편하더라구여 ㄷ ㄷ
몸이 마 건방져짐...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