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가 한대 더 필요해서 k8 가솔린 2.5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한대 더 운행할 경우 1년에 주행 거리가 만키로 정도 예상되어 하이브리드는 생각을 안했습니다..
그런데 주위에서는 2.5엔진은 문제가 많다고 ..초기 모델 차량들 엔진 보링 늘고 있다고 말리네요..제가 차를 10년 정도는 유지를 합니다..
하이브리드로 가는게 맞는걸까요?
고견 여쭤봅니다..
조회 2,376 |
추천 15 |
2026.06.04 (목) 15:07

안녕하세요..
차가 한대 더 필요해서 k8 가솔린 2.5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한대 더 운행할 경우 1년에 주행 거리가 만키로 정도 예상되어 하이브리드는 생각을 안했습니다..
그런데 주위에서는 2.5엔진은 문제가 많다고 ..초기 모델 차량들 엔진 보링 늘고 있다고 말리네요..제가 차를 10년 정도는 유지를 합니다..
하이브리드로 가는게 맞는걸까요?
고견 여쭤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하브가 3.5같은트림 대비 300더내야하네요ㄷㄷ
잘 생각해보시길
혹시 2.5이신가요?
유류비도 있지만
어짜피 중고차도 더 높은가격으로
팔수있울텐데…
그리고 그랜져가 더 좋을거 같은데요
2.5가 도드라지는 문제가 없으면 우선 순위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