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슈퍼모타드 26.06.04 15:45 답글 신고
    첫글에 댓글달았던 사람입니다/후기 부탁드립니다.
  • 레벨 이등병 NICA 26.06.04 15:5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내용 공유 잘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 사이에 리콜 센터에 접수했던건이 진행되면서 상담원 분과 통화도 마쳤네요. 저나 저희 가족은 앞으로 두번 다시 현기차 살 일 없겠지만 또 이런 뒤통수 맞는 분들은 없었으면 합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4 16:39 답글 신고
    제넷씨쓰가여? ㄷㄷ 무상안된다캅니가 ㄷㄷ
  • 레벨 이등병 NICA 26.06.04 18:14 답글 신고
    무상수리 떴던 내용이 그대로 재발됐는데, 온갖 핑계로 배째라 중 입니다...;;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05 10:08 신고
    @NICA 그 비싼차가 ㄷ ㄷ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6.04 16:48 답글 신고
    비싸네여
  • 레벨 소령 3 유게모니터링중 26.06.04 18:54 답글 신고
    선루프가 닫혀있는데
    어떻게 배수구 막히죠?
    결함아닌가요
  • 레벨 병장 그게바로나요 26.06.04 19:12 답글 신고
    선루프 열고 비맞으면 실내로 들어가겠죠 닫혀있을때 외부로 빠져나가라고 있는 호스인디
  • 레벨 중령 2 안전모드 26.06.04 21:37 답글 신고
    차값만 프리미엄이지 서비스는 진짜....
  • 레벨 상사 2 luckiest 26.06.05 10:44 답글 신고
    비엠이 사후서비스는 괸찮은편이긴합니다
    누유같은게 확인되면 바로교환이고
    휠도 백화현상 생기니 교환해주더군요
    앞에 두개를 두번이나 교환받았어요
    한쪽당 160정도하더군요
    그러다가 하체에서 뒤뚱거릴때 그윽그윽 소음이 간헐적으로 나길래 센터갔더니
    조수석앞에 에어서스 소음확인된다고 교환해야한데요 근데 정비지침서에 한쪽소음나거나고장이면 양쪽다 교체한다고 하더군요 as로 둘다 교환받았어요 에어서스는 개당 300넘습니다
    부품창고가 국내에있어서 범퍼교환할때도 5일만에 출고했습니다 요즘문제되는 오일펌프이슈도 무상수리진행하고 리콜로 해주더군요 확실히 as는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브레이크패드교환할때 as기간내에 가면 디스크까지 교환이 지침이라면서 싹교환해줍니다 300정도 하는데 개꿀이죠 제주도이치는 더대단한게
    제주는 특성상 키로수가 적기때문에
    브레이크패드,디스크는 1년 무료연장해줍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