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사춘기 26.06.04 16:46 답글 신고
    시동시 덜덜거리는데 파워스티어링 박스는 왜 갈아야 한데여?
  • 레벨 원수 IMPPIPE 26.06.04 16:47 답글 신고
    폐차해도 순정촉매 달렸으면 상태따라 100이상은 나올거 같은데요(요즘 수출은 중동전쟁땜시....)

    폐차하시고 수리비 보태서 2~3년 타실 차량 알아보시는것도 방법일거 같습니다

    윗분 말씀처럼 2010년식 전후 트랜스폼 15~20만 사이 그럭저럭 굴러갈만한 차량도 200~300 정도 일거 같네요(물론 중고는 뽑기라...)

    수리를 하시더라도 정식 서비스대리점에서 100이상 견적이 나오면 일반 카센타나 수리잘하는 업체 찾아가서 최소 2~3곳 견적 받아보시고 꼭 필요한 수리만 저렴하게 진행 하시는것도 방법이구요
  • 레벨 중령 1 한라산소주 26.06.04 17:28 답글 신고
    블루핸즈 말고 동네 카센터가서 견적 받아보세요
  • 레벨 중장 증기징어 26.06.04 17:33 답글 신고
    동네 카센터로 가세요. 안고쳐도 될 부분들이 있습니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04 18:12 답글 신고
    주변에 택시복지카센타 알아보세요 쏘나타는 그양반들이 저렴하게 탈수있게 잘봐줍니다
  • 레벨 중령 2 Athlon2 26.06.04 18:54 답글 신고
    파워핸들 누유때문에 교체 하라고함 - 대부분 그냥 보충하고 탐..

    덜덜이라고 하니 파워펌프 고장일수도 있겠다 싶은데...

    휠 얼라 하면 좋긴한데 비쌈

    누유잡는다고 타이밍커버 뜯는김에 벨트세트 교체하려는듯


    근데 뭐때문에 소음진동이 발생했는지는 알려줘야 ㄷㄷ
  • 레벨 대장 살빼자 26.06.05 11:10 답글 신고
    수리비 100만원 넘으면 폐차하고 다른차 구하겠네요
    폐차비+수리비면 괜찮은 중고차 가격일 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