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텔라
집안 형편이 어려워가 깽텅이라 닭다리에 에어콘이 안나오고 수동임...
안테나는 말대가리 이용해서 수동으로 뺌
1.5. 소나타라고 이름 붙인 스텔라
마 무려 자동창문에 ㄷ ㄷ 에어콘나옴 ㄷ ㄷ
2. 1세대(2세대) 소나타
무려 마 오토매칙 기아임... ㄷ ㄷ
3. 소2
큰아버지가 뽑으심...마 수려해진 외모 ㄷ ㄷ
4. 려성부가 기겁하는 ㅈ...아니 쏘3
사촌형이 타고 다녔는데 큰 차이 못느꼈음 ㄷ
5. 이엡
친구가 탔었음...낭창낭창 물렁물렁하고 당시엔 내구성과 성능이
동시대 일제 중형세단들에 비해 확연히 떨어졌음.
4. 뉴이엡
선경다니는 형님이 공짜로 준다고 해서 받겠다고 했는데 중간에 다른 사람이 채가서...
바로 팔아버린거 알았는데 형님 속상할까봐 말안했음.
5 엔엡
디자인 잘했다고 느꼈음..미국에서 첨 타봤는데 많은 미국애들은 어코드짭퉁이라고 했음.
6 츄랜스폼
뽀급관이 깡통으로 뽑았음.
이차 그랜저랑 동급이라고 다를거 하나 없다고 차부심 오짐.
난 당연히 엄청 맞장구 쳐줌. 이거 안태워주면 마이티적재함 타고가야함.
7. 삼엽충..아니 와엡
고딩때 친했던 친구가 첫 새차로 뽑았음.
선물로 왁스사줌 근데 차바꿀때까지 거의안씀...
8. 엘엡
마 명차임. 광활함. 고장도 잘안남
난 주로 여러사람들에게 돌림빵 당한 업무용을 탔는데 이렇게 막타는데 ...괜춘
9. 바퀴..아니 메기탕...
애는 착함...ㄷ
10. 로보캅
거래처 직원이 타는데 마 최고의 디자인임
가성비 개굿
엘엡탈때는 내가 i30 GD에 몸이 익숙해져 개편하더니
로보캅 탈때는 서자나인에 몸이 익숙해져가...마 좁고 불편하네여 ;;
몸 다 배릿섭니다 ㄷㄷ















































2007년도니 20년전이네요...
당시 충격이..
나름 쏘나타 산 증인 입니다
2.4신나게 밟아댔는데
고장 거의없고 차조용하고 잘나가고 뭐하나 흠잡을게있다면 연비는 안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먹다가 길건너 상아색?인가 전시차를 보고
식사후 가서 구경하다 현금일시불로 충동 구매
매트도 안깔아주고 썬팅 + 먼지털이개만
줘서 그 다음부터는 현대차 안샀는데
NF도 2년정도 타다가 팔았던 기억이...
당시 사무실 책상에는 사브에어로 아크
살까말까 고민중인 브로셔가 있었습니다
참 타고 싶었지만 회사 없어질때까지 타지못하고
친척이 잠시준 사브9000 짧게 타봤는데
그 차는 핸들이 거의 노파워 수준이었습니다
좋지예
집안 좋은거 그이상 이십니다!!!~ㄷㄷㄷ
현재 G80 쌉으로 뽑으시는 것 이십니다!!!~ㅎ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