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유압식 핸들 장착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말그대로 소문이였군요 ㅎ
하긴 이제와서 유압식 장착한다는건
전동식이 실패작이란 것을 인정한 꼴이 되니까요..
K9에 장착되는 전동식은 많이 개선되었기를!!
근데... 그 제원 진짜죠?ㅋ
음 유압식 핸들 장착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말그대로 소문이였군요 ㅎ
하긴 이제와서 유압식 장착한다는건
전동식이 실패작이란 것을 인정한 꼴이 되니까요..
K9에 장착되는 전동식은 많이 개선되었기를!!
근데... 그 제원 진짜죠?ㅋ
근데 올뉴모닝 같은 경우엔 진짜 초기에 불량 엄청 많긴 했어요...
동호회카페에 올뉴모닝 사는 사람들마다 핸들에서 뚝뚝 소리나고 ㅋㅋ
다만 모터로 펌프를 돌려 유압을 발생시키는.. 뭐 어째보면 유압식 핸들이기도 하고요..
경차~소나타/K5: C-EPS (조향축 직결식 전동핸들.. 제일 슈레기..)
~그렌저/K7: R-EPS (뭐시냐.. 아무튼 조향축 아래 막대기 결속식 전동핸들.. 좀 낫다)
~에쿠스: 위에서 말한 유압식에서 펌프만 모터로 대체된 전동핸들
좋은 정보 감솨감솨~ㅋㅋㅋ
뭐 적응하니까 탈만해요 ㅋㅋ
경차로 와인딩 뛰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어차피 국제적인 추세가 전동식 핸들로 가는 추세니...
부디 잘 바뀌기를 기대할 수 밖에요 ㅋㅋㅋ
대체로 툭튀어나오거나 훌꺼져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부분 밟고 지나가면
머...머...야.... 핸들 감이왜이래... 하면서 살짝 당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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