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leon9077 05/14 13:01 답글 신고
    모터 힘이 넘 아쉽다.. 도요타에 절반도 안되네.. 그것도 1개..
    일단 기자단 시승기엔 큰 믿음은 안가네..
  • 레벨 소장 네카 05/14 13:14 답글 신고
    얘들한테 뭘바래요
  • 레벨 중위 1 내년엔이쿱 05/15 21:34 답글 신고
    320d엠팩도 16키로로 정속주행하면 15~16찍는데 하이브리드라고 큰차이 안나네요
  • 레벨 소장 허경이형 05/14 13:10 답글 신고
    ..
  • 레벨 원수 KIA 05/14 14:40 답글 신고
    무슨
  • 레벨 원사 1 안드로이드보이 05/14 15:21 답글 신고
    액센트디젤수동한테 안되면서 멀
  • 레벨 대위 3 밤이슬 05/14 17:20 답글 신고
    두단계 아랫급 차종하고 비교하니 행복하슈? 개념을 안드로이드에 두고 오셨나..ㅡㅡ;
  • 레벨 대위 3 월대산 05/14 17:29 답글 신고
    20Km 이하 속도에 써먹을려고 모터 달았나. 한심하군
    시속 60Km로 주행한다면, 3.5L 짜리 일제차들도 20Km/L 정도는 다 간다.
  • 레벨 병장 노랑고양이 05/14 22:54 답글 신고
    머리속에 뭐들었수?
  • 레벨 원사 3 kaesar 05/14 18:05 답글 신고
    근데 일제 하이브리드는 고속도로 연비가 존망이라는 거~ ㅋㅋ
  • 레벨 상사 3 1qkdrk1 05/14 22:00 답글 신고
    알구나 씨브려라 미국실연비 테스트자료 보기는 했냐? 그거보면 일제하이브리드카가 시내연비 고속연비 모두 탑이다. 디젤보다도 우수하다고 나왔고...니가 일제하이브리드가 고속연비않좋다는 헛소문을 퍼트린넘이냐?
  • 레벨 일병 멍청한하늘 05/14 18:50 답글 신고
    월대산님 적게 웃기시면 안될가요?일제 3.5엔진들 연비 안좋기로 소문난 엔진들입니다. 근데 그 엔진들이 20나온다고요? 책, 아니 지하철에서 공짜로 주는 신문이라도 좀 보세용..
  • 레벨 대위 1 다람쥐내꺼 05/14 19:22 답글 신고
    자 이제 실연비를 보여줄때...
  • 레벨 상사 1 전차부대너구리 05/14 19:37 답글 신고
    부산왕복 연비 한번 보여봐라 얼마나 나오는지
    하이브리드 단거리는 배터리때문에 연비 잘나온다
    장거리 함 달려보시고 글 올려보시지
  • 레벨 상사 1 전차부대너구리 05/14 19:38 답글 신고
    그런식으로 달리면은 배터리달린 지게차가 연비 만땅이지
    속도는 느리지만 돈 하나도 안 들어가니 ㅋㅋㅋㅋ
  • 레벨 병장 남자는와인딩 05/14 20:40 답글 신고
    ----------- 이상 하이브리드에 대한 편견과 무지의 리플 ---------------
  • 레벨 소장 기다리는아픔 05/14 22:35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3 재규어XJ 05/14 23:33 답글 신고
    결자해지가 가장 좋은듯 하니 ㅋㅋ
    자, 월대산님. 시속 60km로 실주행시 연비 20 나오는 3.5L 짜리 일본차 리스트 공개함 해주시죠~
  • 레벨 중장 옥대령 05/14 23:41 답글 신고
    그저께 HG300으로 70~100으로 다녔더니 평균 16~18수준으로 나오던데..
  • 레벨 소장 숯불닭 05/15 01:35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원사 2 테러리스트k 05/15 02:34 답글 신고
    디젤하이브리드를 만든다면..........어떨까.....
    한국에서만의 소비로는 개발비만 더 들어갈까낭...
  • 레벨 대위 3 월대산 05/15 05:37 답글 신고
    ES350 표기연비가 9.8Km/L 인데
    대략 시내는 7.8Km,고속도로서는 11.8Km 정도 나옵니다
    근데,고속도로에서 100Km 쿠루징하면 바로 16.2Km. 80Km 하면 18Km. 60Km로 정속주행하면 20.6Km/L 로 찍히는걸 본 경험자요. 안믿어도 할수없죠. 뭐 그것도 병이니까..
    해서, 적어도 이런곳에 글 올릴려면 좀 경험하고 의견들 제시해야지,
    손가락만 살아서 쓰시겠소..
  • 레벨 대장 ShootingStar 05/15 05:47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 실차가 출고되면 일반 오너들의 시승기들이 올라오겠네.
  • 레벨 원수 마린랜드 05/15 09:17 답글 신고
    종결자라니...
  • 레벨 원수 마린랜드 05/15 09:20 답글 신고
    음,,,,,,,,,,조아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05/15 09:49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3 강력렌턴 05/15 14:48 답글 신고
    연비같은걸 끼얹나!
  • 레벨 하사 2 술여자돈담배 05/15 16:27 답글 신고
    연비는 개뿔
  • 레벨 중령 1 설명들어가 05/15 18:42 답글 신고
    터보나 빨리나온나 사게
  • 레벨 병장 트러블슈터 05/15 18:45 답글 신고
    60킬로 정속주행 연비는 별 의미가 없을 테고, 100킬로 이상 주행에서 저 연비면 별로인것 같은데요....2.0 배기량 하이브리드 연비가 저것밖에 안나온다니 좀 실망이군요...역시 아직은 기술이 모자라는건지 왜국 하이브리드나 유럽 디젤에 비해 연비 경쟁에서는 밀리겠네요...
  • 레벨 병장 남자는와인딩 05/15 19:40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 인식수준이 차보다 더 낮은것 같네
    정속 주행만한다면 가솔린이나 디젤에 유리하지
    가다서다하거나 속도 올렸다내렸다 할수록 하이브리드에 유리함
    고로 실제 주행에서 일반차보다 연비 우위가 높아진다오
  • 레벨 중장 blsky 05/15 20:45 답글 신고
    잘보았네요
  • 레벨 병장 멋나게살자 05/16 02:27 답글 신고
    이상해...
  • 레벨 원사 3 대갈빡통 05/16 10:58 답글 신고
    그래도 안산다....... 믿거나 말거나 현대나 기아나 똑같은 방식이고 yf 하이브리드

    일반인들이 몰고다니면 13~14나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돈 받고 쓰는

    기사라 엄청난 정속주행을 했을듯. 연비에 종결은 무슨 ㅋㅋ
  • 레벨 원수 마린랜드 05/18 08:42 답글 신고
    음...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