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고객과의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산하 각 브랜드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설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31일, 스마트폰 유저를 위해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였던 크라이슬러
모바일 홈페이지(m.chrysler.co.kr)의 전반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크라이슬러 그룹(m.chryslergroup.co.kr), 짚(m.jeep.co.kr), 닷지(m.dodge.co.kr)의 모바일 웹페이지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모바일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크라이슬러
그룹과 크라이슬러, 짚, 닷지 각 브랜드의 차종 및 서비스 네트워크 정보와 최신 뉴스를 담고 있다. 또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다양한 이미지 및 동영상 등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이밖에도 시승 신청,
이벤트 응모 및 지난 4월 오픈한 SNS 서비스인 짚 공식 페이스북과도 연동돼 '바로가기' 접속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70주년을 맞는 짚 브랜드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퀴즈를 통한 이벤트로 아이패드 2,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 - 오토타임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