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올란도 구매고객에게 미국 올란도 여행기회를 제공하는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란도는 디즈니월드와 씨월드 등 가족관광 명소로 유명하다.
먼저 7월 한달간 쉐보레 올란도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올란도행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일반고객을 대상으로는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10만원 상당의 제주도 렌터카 이용 상품권 및 주유권 등 휴가철에 활용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라디오 프로그램에 쉐보레 올란도의 키워드인 '드라이빙'과 '7인승', '가족' 등과 연관된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올란도 가족여행권(2명)과 올란도 차량 1대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11일부터 30일까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홈페이지(http://radio.sbs.co.kr/cultwoshow/)에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담당 전무는 "가족 단위 여행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는 패밀리카로서 넓은 공간 활용성과 정숙함, 안정적 승차감 등 올란도의 매력을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머니투데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