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가 718 카이맨 GTS 4.0과 박스터 GTS 4.0을 출시한다. 4.0리터 자연흡기 수평대향 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를 탑재한다. 718 카이맨 GT4나 718 박스터 스파이더가 너무 비싸거나 너무 공격적인 차라고 생각했다면, 이 차는 아마도 당신의 주행 성향과 가장 잘 맞는 포르쉐일것이다.
4.0리터 자연흡기 수평대향 모델은 394마력(294kW) 의 출력과 419Nm의 토크를 발휘한다. 레드존은 7,800rpm부터다. 카이맨 GT4와 박스터 스파이더는 414마력(309kW)의 출력과 419Nm의 토크를 낸다. 718 GTS 4.0은 라인업 최상위 차량보다 20마력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포르쉐는 718 GTS 4.0가 정지상태에서 60mph(96km/h)까지 단 4.3초만에 도달하고 최고속도는 293km/h라고 밝혔다. 카이맨 GT3와 박스터 스파이더의 4.2초와 비교하면 정말 눈깜박할 정도의 찰나의 시간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718 GTS 4.0 모델은 성능을 올리기 위한 다양한 기능이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지니먼트 시스템을 통해 기본 모델보다 차고를 약 20mm 낮출 수 있다. 기계식 LSD가 적용된 포르쉐 토크 벡터링도 탑재되었다. 전륜 브레이크는 350mm 디스크, 후륜 브레이크는 330mm 디스크를 사용한다. 세라믹 브레이크는 옵션이다.
외장에는 하단부 디자인이 변경된 범퍼가 적용된다. 검정색으로 마감된 프론트 립 스포일러가 달려 있다. 20인치 블랙 사틴 휠이 장착된다.
실내를 살펴보면, 718 GTS 4.0은 포르쉐 스포트 시트 플러스가 적용된다. 시트 중앙,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 기어봉, 도어 패널에는 블랙 알칸타라가 씌워졌다. 카이맨은 A필러와 실내 천장에도 알칸타라가 적용된다.
718 카이맨 GTS 4.0과 718 박스터 GTS 4.0은 2020년 여름 미국 시장에 출시된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T트림과 GT4/스파이더의 사이가 될 전망이다. 기본 가격은 대략 8만 달러 후반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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