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 협업 및 소비자 체험 강화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 창립 101주년을 맞아 편안하고 즐거운 취미생활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 시리즈 '101 컴포트 가
이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컴포트 가이드가 돼 소비자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 및 취미생활 노하우를 지
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회사는 시트로엥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분기별로 취미 생활과 관련된 세 가지 주제와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선정한다. 이후 각 주제별로 10건의
온라인 콘텐츠를 각 크리에이터 채널 및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 각 분기 마지막 달에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1월 주제는 쿠킹, 디자인, 드로잉 콘텐츠로 구성한 '실내에서 컴포트'다. 쉐프와 일러스트 디자이너, 드로잉 아티스트
등이 참여하며 3월28일에는 세 명의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
는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된다. 최총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
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은 101년간 보다 편안한 이동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
다"며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과 체험 강화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