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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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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하사 3 물트라 20.05.19 17:56 답글 신고
    이미 전세계 자동차판매대수가 줄어든다는 말을 수년전부터 해왔고, 전기차와 친환경차로 인한 부품전환 및 개발도 시급하다 말해왔고, 노조는 본인들이 일하는 직장이 향후 시장에 대한 견지를 하고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연구를 하는지는 관심도 없고...., 또 이런류의 기사는 대부분 '정책적 뒷받침이 필요하다' '정부의 지원이 절실하다' 관련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 금융지원이 절실하다' '재정건전성을 지원할 필요가 있다' 물론 이기사도 말미에 '유동성공급지원 또는 정부가 적극나서달라' 라는 말로 맺는다... 이제 점점 노동자를 빌미로 돈을 내놓으라는 기사를 수도 없이 쓸 것이다.. 이제 이 기사들이 최근 나오니 모든 업체들은 손을 놓고 정부와 관계부처만 바라보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야 뭐라도 또 받아 낼겁니다. 이게 우리나라 기업들입니다.
  • 레벨 대위 3 E100 20.05.19 21:42 답글 신고
    완성차 업체인 쉐보레 쌍용도 어려우면 맨날 정부지원 타령만 하더니

    이제는 코로나 때문에 자동차 안팔려도 정부탓에 정부지원 바라고 있네 ㅋㅋㅋ

    니들은 언제까지 기술개발은 뒷전이고 완성차 업체 하청만 할래

    경쟁력이 없으니 완성차 판매가 줄면 맨날 죽는다는 소릴하지

    제일 문제는 자동차업계에 높은 임금부터 손봐야 하는게 강성노조 새끼들이 개날리치니 문제지

    무슨 단순조립 공돌이가 년봉 1억을 받어 미첫나
  • 레벨 소령 2 오우예 20.05.19 23:59 답글 신고
    임금 40프로이상 삭감하고 자동차산업살려야 된다
    노조니들때매 유일한 국산차마저 없어질수있다
  • 레벨 준장 쿠로대장 20.05.20 02:12 답글 신고
    제발 국산 부품 좀 쓰자
  • 레벨 소장 MIRAGE21 20.05.20 19:44 답글 신고
    단계적으로 이행한다....하면, 그 계획이 5년 이상일 경우, 정권 바뀌면 다시 엎을 수 있으니까

    버티고 안 바꾸고 핑계란 핑계 다 댐. 차라리 여기 수준까지 한번에 바꾸라...라고

    압박 넣고 울상 죽을 상이면 그때 차 회사 담보걸고 단계별 개발일정을 회사가 작성해서

    정부로 제출하라고 하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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