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공개 27일만…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현대차[005380]는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공개 27일 만에 조회 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로 처음 공개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
해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BTS 출연한 현대차 '수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
[현대자동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를 강
조한다.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영상은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 수 1억 회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
다. 유튜브 채널에는 6만5천개 이상의 '좋아요'와 2천400건의 긍정적인 댓글 등이 잇따랐다.
현대차는 자연과 어우러진 방탄소년단의 영상미뿐만 아니라 영상 속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의 의미가 밀
레니얼 세대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되며 높은 공감대를 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정성을 담아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TS 출연한 현대차 '수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
[현대자동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hanajjang@yna.co.kr
출처-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