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채널 다양화로 코란도·티볼리·G4 렉스턴 실적 전월보다 늘어
쌍용자동차가 비대면으로 진행한 판매와 마케팅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코란도, 티볼리, G4 렉스턴의
판매가 전월보다 증가한 것.
쌍용차에 따르면 코란도와 티볼리의 이 달 판매는 전월 대비 각각 32%, 44% 상승(월별 22일 기준)했다. 쌍용차는 지
난달 상품성을 높인 두 차를 출시한 후 11번가와 함께 30만원 할인권을 66% 인하한 10만원에 판매하는 혜택으로 온라
인 구매채널을 확보했다. 또한, 지난 3일엔 CJ 오쇼핑을 통해 방송 중 1,500여 건의 상담을 접수했으며 실시간 현장 추
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했다. G4 렉스턴 역시 임영웅 모델 효과로 전월 대비 약 53% 상승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편, 쌍용차는 맞춤형 마케팅 및 판매 전략을 실행할 계획이다. 전국 판매망을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시행하며 비대면
상담을 권장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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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라인 상위권에 항상 유치하는거 보면
먼거 애증의 기업같네요... 다들 그래도 죽지말라고 응원하는거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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