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모터스(MMSK)는 사명변경 1주년을 맞는 신한금융투자와 9월 한달간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미쓰비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금융투자와 퀴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퀴즈이벤트 응모고객중 1명을 선정해 미쓰비시 뉴아웃랜더를 1등 경품으로 제공한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수입차의 주요고객층인 30대 ~ 40대의 금융투자자들을 타겟으로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뉴아웃랜더는 SUV중 유일하게 루프판넬에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하여 SUV이면서도 세단과 같은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뉴아웃랜더는 전자제어식 4륜구동시스템과 테일게이트가 상하로 열리는 플랩폴딩테일게이트, 2열 텀블링시트 등을 적용하고 있어 여행이나 오토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편하다.
뉴아웃랜더 판매가격은 2.4 모델(4륜구동) 3,690만원, 3.0모델(4륜구동) 4,090만원이다.
박봉균 기자 < ptech@dailycar.co.kr >
출처 - 데일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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