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네트웍스(대표 박동혁)는 지난 1일부터 7일간 스피라 국내 홍보 행사의 일환으로 서울에서 제주까지 이르는 국토 종단 로드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회사 임직원들이 직접 운전해 서울에서 목포까지 육로로 이동하고, 목포에서 해상으로 제주까지 이동한 후 제주도 일주를 한 뒤 똑 같은 루트로 서울로 돌아오는 장거리 운행 프로모션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스피라의 기본 제공 색상 중 블랙, 실버, 레드, 블루, 다크그레이, 다크그린 6종의 각각 다른 색상의 차들이 운행 되고 있으며, 차종은 스피라N과 스피라S, 스피라 터보로 구성되어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2대의 차량은 오는 9월 4~5일 열리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 D-50일 기념 서킷런 2010 행사에 페이스카와 서킷 택시로 참여하게 된다.
어울림네트웍스㈜의 박동혁 대표는 “최근 공교롭게도 태풍이 오는 날씨지만 오히려 스피라가 악천후 속에서도 장거리도로 주행에 안전하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아직 서울을 제외한 타 지역에 전시장이 없다 보니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스피라를 실물로 보실 수 있길 바라며, 전체 일정을 홍보 영상으로 제작하여 홈페이지에 공개 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어울림네트웍스는 제주지역에서 4일간 머물면서 스피라 전담 임직원 워크샾을 통해 광고 사진 촬영과 제주지역 렌터카 공급 영업을 위한 시장 조사를 병행할 계획이다.
한창희 기자 < motor01@dailycar.co.kr >
출처 -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content/news.html?sub=news&type=view&gu=2&autoId=6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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