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11월 한 달 동안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ULV) GLK클래스와
함께 'GLK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GLK클래스는 2009년 국내 출시 이후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는 폴(PAUL),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 태그 호이어(TAG Heuer), 가나 아트센터, 반얀 트리 클럽 & 스파
(Banyan Tree Club & Spa) 등 GLK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서울 시내 곳곳의 매력적인 장소들을 'GLK Place'
로 선정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GLK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GLK 라이프스타일 맵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한 리플렛을 제작,
배포한다. 이 맵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이나 GLK Place를 방문하면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은 GLK클래스 공식 웹사이트(www.glkclass.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GLK-Class)을 통해 온라인으
로 체험해 볼 수도 있으며 자동차 정보는 물론 금융 프로그램, GLK Place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 같은 정보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GLK클래스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GLK 라이프스타일 노트패드를 증정
하며, 시승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프리미엄 손목시계, 어반 리조트호텔 패키지, 디너 상품권, 케익교환권도 제공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출처 - 오토타임즈